meta
검색 아이콘

외모정병이 이렇게 욕먹을거리야?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7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7

여자들 신종병 이러면서 외모정병에 대해 왜 욕할까
이렇게 공개적으로 깔정도로 남자들한텐 여자들 외모정병이 한심해보일까

댓글 아이콘 댓글 7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중딩때부터도 외모정병 자연스럽게 많이 생기는데 외모정병 없는여자가 있을까 심하냐아니냐차이지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외모 정병이 남한테 피해 주고 남이랑 비교하고 계속 자존감 낮아져서 한탄하는 거 아닌 이상 외모지상주의 시대에 살아가면서 외모 정병은 당연히 올 만하다 생각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욕먹은거리는 아니지. 걍 여자들 여행 가는것도 까던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외모정병인 나.. 긁혔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와이프가 외모정병으로 맨날 성형한다고 그러는거 아니면 솔직히 괜찮지않납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혼자 외모에 자신감 없고 자존감 낮아서 성형하는게 결혼할여자로는 안 좋게 보여서 그런가 잉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러게 피해주는것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