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노인들 무료 지하철타는거 제발 폐지했으면3972쿠팡블랙풀렷다...2753ㅅㅂ 남친 인스타 로그인했다가 걸림514남친이 무래 잔다 저거835외모정병이 이렇게 욕먹을거리야?776남사친이랑 여행가는 거 가능?177남친이 다른여자 비키니 사진에 하트누르면1298노약자석에 앉으면 안되는거였음?1559커플 언니들 싸울 때도1010그냥 자해 해버릴까? ㅠㅠ77
중딩때부터도 외모정병 자연스럽게 많이 생기는데 외모정병 없는여자가 있을까 심하냐아니냐차이지
외모 정병이 남한테 피해 주고 남이랑 비교하고 계속 자존감 낮아져서 한탄하는 거 아닌 이상 외모지상주의 시대에 살아가면서 외모 정병은 당연히 올 만하다 생각함
욕먹은거리는 아니지. 걍 여자들 여행 가는것도 까던데.
외모정병인 나.. 긁혔다
와이프가 외모정병으로 맨날 성형한다고 그러는거 아니면 솔직히 괜찮지않납
혼자 외모에 자신감 없고 자존감 낮아서 성형하는게 결혼할여자로는 안 좋게 보여서 그런가 잉
그러게 피해주는것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