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알바 대타 연락 어떻게 해야 돼?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754
  • 스크랩 아이콘2
  • 댓글 아이콘8

시작한지 얼마 안 돼서 직원분들이랑 안 친한데 연락 드리기 너무 조심스럽고 무서워 ㅠㅠ 도와줘 언니들 제발제발요…….

댓글 아이콘 댓글 8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거리가 멀면 교통비도 따로 챙겨드린다고도 해 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안녕하세요 저 같이 일하고 있는 ㅇㅇㅇ인데요 정말 죄송하지만 제가 급한 사정이 있어서 ㅇㅇ일에만 잠깐 대신 나와주실 수 있을까요? 혹시라도 다음에 대타 필요한 일 생기시면 저도 해드릴게요 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너무너무 고마워 언니… 연락 잘 드릴 수 있을 것 가타 고마버 🥹🥹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는 안녕하세요 00님 다름이 아니라 제가 이 날 무슨일이 있어 근무를 불가피하게 못할것같은데 혹시 근무 변경하거나 대타 해주실 수 있나요?? 다음에 00님이 구하실 때 제가 해드릴게요! 이런식으로 보냈어 근무 변경은 보낸 적도 있고 안 보내기도 하고 그랬던거 같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진짜 너무너무 고마워 언니…🥹🥹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언니 여러명한테 문자 보내도 되겠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