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가 되면 아직 본인이 늙었다는체감이 안될까?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80
0
7

이 릴스는 영포티 돌려까는영상이긴 한데
어떻게 등가교환 이딴말하면서 여자20=남자40이 맞다고 하지;;
20대가 볼땐 40대는 연세있는느낌인데
막상 40대가 되면 본인이 어른이 아닌 거 같고 그럴까
그래서 20대 만나는게 당연하다 생각하고 남자는 전성기라 세뇌가 된건가
30대남자는 전성기 인정해도 40대가 제일 전성기라는게 도저히 납득할 수 없는부분임

1.진심 안 늙었다 생각하는사람 2.늙은거 알지만 들이대려는사람 으로 나뉠듯ㅋㅋㅋㅋㅋ20대한테 비빌수 있는게 40대라고 생각하는게 토나오네 30대들이 그런생각하면 머를까
저여자분 유튜브에 달린댓글 공개적으로 밈처럼 그래 너말맞아 20대모든여자 다가능해~ 비꼬는이런밈 40대는 또 이해 못하고 저게 찐인줄 알걸?
ㅋㅋㅌㅌ 남자 40대가 와인 푸하핰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그것도 능력 + 40대에 맞는 정신 연령 + 경제력 + 그간 사회 생활로 키워 온 눈치 + 인간관계로 쌓아 온 예의와 매너가 다 갖춰 줬을 때야 와인 소리 듣지 ㅋㅋㅋㅋㅋ 진짜 정상적인 남자 아니고서야 다 곰팡이야 제대로 숙성되어야 와인이지 제대로 숙성도 안 된 것들이 와인 거리고 있어 ; 웃기지도 않음
쓰레드 보면 가끔 남자는 45살이 결혼적령기라 생각해 42지만 난 아직 어른같지가 않더라 아직 결혼은 아닌거같아 이런글 쓰는 85년생 봄…
그래서 나는 인스타 댓글로 저런애들이랑 더이상 대화를 안 함 올해 결혼예정인 남자친구 얘기를 하면 33살이랑 결혼까지 가겠냐? 식장 들어갈때까지 모르는거다~ 이러는애들임…
우웩 공평 ㅇㅈㄹ
체감은 해도 남자는 능력 이러면서 굽히지않는거인듯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