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남친 있는데 2박 3일 혼성여행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3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7

제목 살짝어그로끔 우리가 극 소수과라서 12명 우리 학년만 엠티처럼 가는데 성비 반반 만약 언니남자친구가 이렇게 간다면 그냥 보내줄거야?

댓글 아이콘 댓글 7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싫긴 한데 보내주긴 할 듯 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엠티면 보내줘야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닝 ㅠㅠ 못보내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하 사실 나도 역지사지하면 싫을것같긴해… 머리아프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내 남친이 간다고 하면 ㅈㄴ 싫을 거 같긴 한데 또 가고싶다고 하면 어떻게 안 보내주냐... 하면서 보내줄듯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 오.. 하긴 나도 첨엔 안가려했는데 비용이랑 이것저것때문에 취소하면 곤란한 상황이라ㅠ 잘 말해보도록 할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ㄷㅆ 그랭ㅠㅠ 잘 말해바 가서도 남친 연락 꼬박꼬박 보고 안심시켜주면 기분 안 상할거 같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