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과대가 공지한 톡 제대로 확인 안해서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7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어떤애가 기회?를 빼앗겼거든

그렇다고 단톡방 나갈일인가..ㅜㅜㅋㅋㅋㅋㅋㅋ

내가 과댄데 자기 빼구 동기들은 다 공지한대로 올바르게 했거든.. 뒤에서 공지가 왜 그따구냐고 욕했다네

속상해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냥 이상한애구나 생각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아마 공지 읽고 제대로 한 애들은 그 욕하는 애 되게 이상하다고 속으로 생각하고 있을걸ㅋ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어이없어 자기가 확인을 잘 하던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