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아리 알 심해보이지?ㅠ하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527
0
9
종아리 알이 넘 고민이야ㅠ
요즘 런닝을 많이 해서 그른가..?
종아리 알이 굵어지고 라인이 안 예뻐지는 것 같아서ㅜㅜ
혹시 종아리 관리 잘 하는법 아는 언니들

있을까??🥲
종아리 안쪽이 볼록 튀어나왔다고 해야하나..?
암튼 안 예쁜거같아서 ㅠㅠ
아는언니
종아리 알이 넘 고민이야ㅠ
요즘 런닝을 많이 해서 그른가..?
종아리 알이 굵어지고 라인이 안 예뻐지는 것 같아서ㅜㅜ
혹시 종아리 관리 잘 하는법 아는 언니들

있을까??🥲
종아리 안쪽이 볼록 튀어나왔다고 해야하나..?
암튼 안 예쁜거같아서 ㅠㅠ
종아리압박밴드하고다녀 알손으로만져서풀던가 이정도알심하다고하는언니정병심하네
알보단 다리가 부은듯 운동하고 나서 폼롤러로 스트레칭 해주면 볼록한 느낌 싹 사라져!!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그른가??ㅜ 폼롤러 자주자주 해줘야겠다 ㅜ 혹시 종아리 얼마나 해줘야 풀릴까??
@아는언니 움... 일단 난 반죽하듯이 한두번 슥슥 해주기만 해도 다음날 보면 부은 느낌이 꽤 사라지긴 햇어! 근데 안하면 또 뭉치기 시작해서 거의 매일 한다고 생각해야됑 대충 하더라도 자주 해주는게 중요!
알이 튀어나온거 같진 않은데 진짜 ㄱ자로 나온거 못봐서 그래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 그른가??ㅜ 폼롤러 자주자주 해줘야겠다 ㅜ
잉 전혀 그냥 평범한데
? 뭐래
저정도면 진짜 없는 편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