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종아리 알 심해보이지?ㅠ하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2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9

종아리 알이 넘 고민이야ㅠ

요즘 런닝을 많이 해서 그른가..?

종아리 알이 굵어지고 라인이 안 예뻐지는 것 같아서ㅜㅜ

혹시 종아리 관리 잘 하는법 아는 언니들

image_0.jpg



있을까??🥲

종아리 안쪽이 볼록 튀어나왔다고 해야하나..?

암튼 안 예쁜거같아서 ㅠㅠ

댓글 아이콘 댓글 9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종아리압박밴드하고다녀 알손으로만져서풀던가 이정도알심하다고하는언니정병심하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알보단 다리가 부은듯 운동하고 나서 폼롤러로 스트레칭 해주면 볼록한 느낌 싹 사라져!!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그른가??ㅜ 폼롤러 자주자주 해줘야겠다 ㅜ 혹시 종아리 얼마나 해줘야 풀릴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움... 일단 난 반죽하듯이 한두번 슥슥 해주기만 해도 다음날 보면 부은 느낌이 꽤 사라지긴 햇어! 근데 안하면 또 뭉치기 시작해서 거의 매일 한다고 생각해야됑 대충 하더라도 자주 해주는게 중요!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알이 튀어나온거 같진 않은데 진짜 ㄱ자로 나온거 못봐서 그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 그른가??ㅜ 폼롤러 자주자주 해줘야겠다 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잉 전혀 그냥 평범한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 뭐래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저정도면 진짜 없는 편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