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골라줘배고파 - 속닥

해본언니

해본언니

  • 해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92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골라줘

  • 배고파
    확대 아이콘
  • 배고파
    확대 아이콘

골라줘 or 아이콘

000088080808080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ㅋㅋㅋㅋㅋㅋ 나두 불닭볶음탕면 엄청 좋아해 어제도 알바 다녀와서 먹음ㅎ 컵라면으로 쿠팡에서 16개나 질렀어 라면같은 거 전자렌지 쓰면 안되는 것도 뜨거운 물 붓고 렌지 1분-1분30초정도 돌려먹으면 쫄깃해져서 더 맛나 3분은 끓어넘침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