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을의 연애하는 여자들 ㅈㄴ한심행4812미용실에서 머리숱 많다는 말 립서비스야?4403여기서 살빼면 이쁠까..?1364국비지원 아무거나 배워서 취업 vs 보건계열 재입학1725알바 구한지 3주 지나서 쌍수as 받는거 어떻게 생각해1636언니들은 남친 이런 활동 보내줘?567언니들은 이거 모나옴??1068남친이 스토리 올리지 말라는데 넘 예민반응아냐?2039맞언팔 기분 나빠?14510산부인과에서 임신 가능성 있냐고 물어보면 뭐라해?73
ㅋㅋㅋㅋㅋㅋ 나두 불닭볶음탕면 엄청 좋아해 어제도 알바 다녀와서 먹음ㅎ 컵라면으로 쿠팡에서 16개나 질렀어 라면같은 거 전자렌지 쓰면 안되는 것도 뜨거운 물 붓고 렌지 1분-1분30초정도 돌려먹으면 쫄깃해져서 더 맛나 3분은 끓어넘침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