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하 ㅠ 눈치 보는게 싫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04
  • 스크랩 아이콘2
  • 댓글 아이콘16

눈치 보는게 너무 싫어

눈치주고 따가운 시선 보내고 그런게 늘 느끼고 살다보니 커서도 누군가의 시선이 너무 부담스러워 .. 상대방은 의도하지 않았든 의도했든 나한테 과한 관심이나 시선을 못견디겠어

할말을 자꾸 막게 하고 말끝도 흐린 사람 보면 진짜 눈치보이고 힘들어 난 칭찬 받고 싶을 때 칭찬 못 받고 자란 나 ..


댓글 아이콘 댓글 16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뻔뻔해지면 돼 일단 자존감부터 높이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외모 자존감…? 자존감 너무 높아도 안좋든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완전 그래… 어리ㄹ 땨부터 눈치 보면서 자라서ㅠㅠㅠ 그냥 그러려니 살고 주변엔 나 이해햐 쥬는 사람들이랑만 살아 나머지는 비즈니스 관계로만 생각 중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좀그런 편인거같아 내향적이라그런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고치면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눈치 안보는 성격이 어떤거야? 고치고 싶어 ㅠㄹㅇ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자기의견을 내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