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ㅠ 눈치 보는게 싫어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507
2
16
눈치 보는게 너무 싫어
눈치주고 따가운 시선 보내고 그런게 늘 느끼고 살다보니 커서도 누군가의 시선이 너무 부담스러워 .. 상대방은 의도하지 않았든 의도했든 나한테 과한 관심이나 시선을 못견디겠어
할말을 자꾸 막게 하고 말끝도 흐린 사람 보면 진짜 눈치보이고 힘들어 난 칭찬 받고 싶을 때 칭찬 못 받고 자란 나 ..
아는언니
눈치 보는게 너무 싫어
눈치주고 따가운 시선 보내고 그런게 늘 느끼고 살다보니 커서도 누군가의 시선이 너무 부담스러워 .. 상대방은 의도하지 않았든 의도했든 나한테 과한 관심이나 시선을 못견디겠어
할말을 자꾸 막게 하고 말끝도 흐린 사람 보면 진짜 눈치보이고 힘들어 난 칭찬 받고 싶을 때 칭찬 못 받고 자란 나 ..
뻔뻔해지면 돼 일단 자존감부터 높이자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외모 자존감…? 자존감 너무 높아도 안좋든데
나 완전 그래… 어리ㄹ 땨부터 눈치 보면서 자라서ㅠㅠㅠ 그냥 그러려니 살고 주변엔 나 이해햐 쥬는 사람들이랑만 살아 나머지는 비즈니스 관계로만 생각 중
나도 좀그런 편인거같아 내향적이라그런가.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 하
@아는언니 왜?
고치면되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눈치 안보는 성격이 어떤거야? 고치고 싶어 ㅠㄹㅇ
@아는언니 자기의견을 내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