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팁 재회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53
0
7
잇팁은 헤어지면 아무리 좋아했어도 끝인가 ?
잇팁이 화나서 헤어졌는데, 그 화가 풀리고 괜찮아지면 나중에 얼굴 보고 얘기하면 좋겠다란 식의 연락 보내놨거든 근데 오늘까지 4일동안 읽씹하고 답이 읎네 ㅎ ..
싫다 말이라도 해주던가.. 아님 읽지라도 말던가..
아는언니
잇팁은 헤어지면 아무리 좋아했어도 끝인가 ?
잇팁이 화나서 헤어졌는데, 그 화가 풀리고 괜찮아지면 나중에 얼굴 보고 얘기하면 좋겠다란 식의 연락 보내놨거든 근데 오늘까지 4일동안 읽씹하고 답이 읎네 ㅎ ..
싫다 말이라도 해주던가.. 아님 읽지라도 말던가..
나는 끝이면 완전히 끝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언니 혹시 잇팁이야? 끝이면 끝인 건 알겠는데 그럼 말이라도 한 번 더 해주지 ㅜ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연락 2주간 받겠다고는 오ㅔ 한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