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잇팁 재회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7

잇팁은 헤어지면 아무리 좋아했어도 끝인가 ?
잇팁이 화나서 헤어졌는데, 그 화가 풀리고 괜찮아지면 나중에 얼굴 보고 얘기하면 좋겠다란 식의 연락 보내놨거든 근데 오늘까지 4일동안 읽씹하고 답이 읎네 ㅎ ..

싫다 말이라도 해주던가.. 아님 읽지라도 말던가..

댓글 아이콘 댓글 7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는 끝이면 완전히 끝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언니 혹시 잇팁이야? 끝이면 끝인 건 알겠는데 그럼 말이라도 한 번 더 해주지 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연락 2주간 받겠다고는 오ㅔ 한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