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상담해준 성형외과 원장 개잘생겼음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49
0
1
그 얼굴에 그 머리에 그 학벌에 그 직업이라니.. 아예 다른 세계 사람 같았음……… 외모정병 때문에 성형외과 상담갔다가 원장 보고 그냥 온갖 정병 다 얻고옴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 동안에 피부 개좋고
목소리 마저 잘생긴데다 매너까지 굳…
대체 못 가진 게 뭘까..
성형외과 원장이면 아무리 젊어도 30대 중후반일텐데 진심
20대 후반인 줄.. ㅅㅂ 개잘생겼음..

병웡정보좀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