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랑 워터파크 가는데 화장 할까 말까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54
0
2
남친이랑 오래 만나서 내 생얼 다 알긴 하거든 그리고 어차피 2박3일로 여행 가면서 가는 거라 전날 자면서 내 생얼 볼거고 애초에 한동안은 생얼로만 만난 적도 있었음
내가 요즘 외모정병이 진짜 개씨게 와서 요즘에는 남친 만나면 무조건 풀메했거든 그리고 피부 뒤집히는 바람에 지금은 많이 복구하긴 했지만 압출자국이랑 흉터도 좀 남아서 화장 안하면 너무 스트레스 받을 것 같은데 그렇다고 화장하자니 나 요즘 외모정병 때매 화장 시간 1시간씩 걸려서ㅠㅠ 그리고 화장하면 워터파크에서 계속 화장 안번졌나 신경 쓰일 것 같아
그렇다고 화장 안하자니 생얼로 돌아다니기도 싫고 아ㅠㅠㅠㅠㅠㅠ 개같은 외모정병이 요즘 진짜 세게 와서 사라지지를 않음

혹여나 번져서 흘러내리는거보단 쌩얼이 나을거같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