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대학교 때문에 힘들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난 피아노 전공인데 실기도 늦게 시작해서 별로고 도젛 안늘고 공부는 더 못해.. 수능 국어,영어만 3,4등급만 나오면 되는데도 내가 7,8등급이였거든 근데 지잡대 탈출하고 인서울 여대는 가고싶고 ㅠㅠ 매일 연습실 와서 연습하고 이번주부터 국어 영어 과외 학원도 다닐건데 성공 못할까봐 무서워..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스스로 만든 무서움 두려움만 없애면돼 할수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