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때문에 힘들어..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24
0
1
난 피아노 전공인데 실기도 늦게 시작해서 별로고 도젛 안늘고 공부는 더 못해.. 수능 국어,영어만 3,4등급만 나오면 되는데도 내가 7,8등급이였거든 근데 지잡대 탈출하고 인서울 여대는 가고싶고 ㅠㅠ 매일 연습실 와서 연습하고 이번주부터 국어 영어 과외 학원도 다닐건데 성공 못할까봐 무서워..
아는언니
난 피아노 전공인데 실기도 늦게 시작해서 별로고 도젛 안늘고 공부는 더 못해.. 수능 국어,영어만 3,4등급만 나오면 되는데도 내가 7,8등급이였거든 근데 지잡대 탈출하고 인서울 여대는 가고싶고 ㅠㅠ 매일 연습실 와서 연습하고 이번주부터 국어 영어 과외 학원도 다닐건데 성공 못할까봐 무서워..
스스로 만든 무서움 두려움만 없애면돼 할수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