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강아지 마음대로 만지지말라고4292향기 레전드 샴푸 ㅊㅊ해줌2913언니들 누가 아줌마! 이러면 안 긁혀..?2634돈 버는데 적금 들 돈이 많이 없어ㅠ1965첫 먹버 당한거같애2676썸남 코골이2067가슴 발사할것 같음?1098같은 손님이 6번이나 왔어ㅜㅜ799언니들 남친 너무 짜치는데 내가 유별난건가17410친구랑 페미 토론57
그려 .. 국가에서 자격증 지원해주는거 많으니까 잘 찾아바
학비가 얼만데.. 출결만 잘해도 F는 아닐텐데 적어도 자격증은 따고졸업해야 어디라도 취직하지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방학때 자격증 따고 회화 배울라고.. 2학기 휴학할까 고민중이야ㅠ
@아는언니10 그치 자영업 할거면 머 자퇴해도 상관 없지만 전공 살려서 사무직에서 일할거면 그냥 계속 다니고 졸업해야징
자퇴하쟈
삭제된 댓글입니다.
남은거라도 해 나중에 하나라도 덜듣는게 언니도 좋지 않겠어?
나중에 미래를위해(학기부기록이나 취업등)노력하거나 or 아님 만다.. 요번꺼 자신없으면 다음꺼라도 잘해보던 요즘은 학교 소중함을 많이 알아야하는데 쩝... 나이들면 하는 말중 하나 전에 잘할걸중에 공부 학교도포함이 있긴있음.
그 정도로 성적 안나오면 그냥 자퇴해
다음 학기에 휴학해 나도 F 있고 버리고싶은데 이번 학기 얼마 안남았더라고
돈 아깝다 부모님 돈인데 좀 열심히 다녀
자퇴해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생각중이긴한데 자퇴하면 뭐해야될지 모르겠어
@빠른언니2 뭐라하는건 아닌데 요즘은 진로 못잡고 대학다녀서 몇년동안 시간이랑 돈 낭비하는거보다 직장이나 쿠팡같은 다른 알바 잡고 돈 모아서 주식공부하고 투자하는게 더 나을듯 의료쪽으로 전문대가거나... 뭐든 하려는 의지만 있으면 됨
가야지. 수업을 들어야 D라도 받지. 그래야 졸업도 하고.
그거라도 살려야지
가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