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학교갈까말까…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15
  • 스크랩 아이콘1
  • 댓글 아이콘17

이번학기 이미 싹 말아먹어서 오늘 듣는 전공 하나 빼고 다 에프임.. 그냥 오늘 가지말고 이번학기 버릴까 ㅠㅠ
언니들이라면 어쩔거암

댓글 아이콘 댓글 17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려 .. 국가에서 자격증 지원해주는거 많으니까 잘 찾아바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학비가 얼만데.. 출결만 잘해도 F는 아닐텐데 적어도 자격증은 따고졸업해야 어디라도 취직하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방학때 자격증 따고 회화 배울라고.. 2학기 휴학할까 고민중이야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0 그치 자영업 할거면 머 자퇴해도 상관 없지만 전공 살려서 사무직에서 일할거면 그냥 계속 다니고 졸업해야징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자퇴하쟈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삭제된 댓글입니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남은거라도 해 나중에 하나라도 덜듣는게 언니도 좋지 않겠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중에 미래를위해(학기부기록이나 취업등)노력하거나 or 아님 만다.. 요번꺼 자신없으면 다음꺼라도 잘해보던 요즘은 학교 소중함을 많이 알아야하는데 쩝... 나이들면 하는 말중 하나 전에 잘할걸중에 공부 학교도포함이 있긴있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 정도로 성적 안나오면 그냥 자퇴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다음 학기에 휴학해 나도 F 있고 버리고싶은데 이번 학기 얼마 안남았더라고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돈 아깝다 부모님 돈인데 좀 열심히 다녀

    • 좋아요 아이콘3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자퇴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생각중이긴한데 자퇴하면 뭐해야될지 모르겠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2 뭐라하는건 아닌데 요즘은 진로 못잡고 대학다녀서 몇년동안 시간이랑 돈 낭비하는거보다 직장이나 쿠팡같은 다른 알바 잡고 돈 모아서 주식공부하고 투자하는게 더 나을듯 의료쪽으로 전문대가거나... 뭐든 하려는 의지만 있으면 됨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가야지. 수업을 들어야 D라도 받지. 그래야 졸업도 하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거라도 살려야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