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꼭바줘남친이랑 여행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2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다들 남친이랑 1박2일이나 외박할 때
부모님한테 뭐라고 말씀 드려?? ㅠㅠ
여태까지는 친구집이나 술 먹는다고 거짓말 치고
갔는데 부모님이 아시는데 그냥 봐주고 보내주시는 거
같은 느낌이긴 했는데.. 만난지는 1년 좀 넘었는데
제대로 간다고 말 하면 허락안해주실 거 같은
느낌이라..ㅠㅠ 그냥 계속 거짓말 쳐야될까..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