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남친 생일 예산 어떻게 해야돼?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20대중반이고
사귀고 나서 한달째가 내 생일이었고 케이크,꽃,선물,밥,편지 해서 10만원 안되게 쓴 것같음
남친 생일은 사귄지 120일쯤 되거든?
어떻게 준비하는게 좋을까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케이크랑 밥만 해도 10은 나올 것 같은데 케이크를 제작 말고 그냥 맛집 정도로 하고 선물 적당히 5만원 내외?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선물6 저녁4 케이크2.5? 이렇게 잡는거 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