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바줘이런거로 헤어져도 되나???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36
0
3
3년 만난 남자친구가 나 몰래 클럽감
원래 클럽 한번도 가본적 없었고 전에 내가 같이 가보자했을때 시끄러운거 싫다고 가지말자 했었음
3년동안 만나면서 여자문제 만든적 한번도 없음
남자친구는 여사친도 아예 없고 이성친구에 대해 이해 못하는 편
서로 부모님이랑도 친하고 당연히 결혼도 할거라고 생각했던 가족같은 사인데 클럽 한번 갔다온게 헤어질만한지 판단좀해줘
이정도는 그냥 사과받고 넘어가줄만한가?…
많은 의견 부탁해

흠… 이성적으로는 헤어지라하는데 나라면 일단 얘기좀 들어봐야될거같아 전적도 없고 가족끼리도 아는사이몀 ㅜㅠ
헤어질 이유는 충분하지 내가 가자할땐 싫다고 안갔으면서 나 몰래 클럽 갔으니 거짓말이랑 다름 없다고 느껴서 신뢰 떨어졌으면 이유 충분하고 한번정도는 봐주자 하면 봐주는거고 언니가 앞으로 이 남자친구랑 평소처럼 지낼수 있는지 헤어져도 상관 없는지 잘 생각해보고 판단해
클럽은 어쩌다 간 거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