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꼭바줘이런거로 헤어져도 되나???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3년 만난 남자친구가 나 몰래 클럽감
원래 클럽 한번도 가본적 없었고 전에 내가 같이 가보자했을때 시끄러운거 싫다고 가지말자 했었음

3년동안 만나면서 여자문제 만든적 한번도 없음
남자친구는 여사친도 아예 없고 이성친구에 대해 이해 못하는 편

서로 부모님이랑도 친하고 당연히 결혼도 할거라고 생각했던 가족같은 사인데 클럽 한번 갔다온게 헤어질만한지 판단좀해줘
이정도는 그냥 사과받고 넘어가줄만한가?…
많은 의견 부탁해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흠… 이성적으로는 헤어지라하는데 나라면 일단 얘기좀 들어봐야될거같아 전적도 없고 가족끼리도 아는사이몀 ㅜ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헤어질 이유는 충분하지 내가 가자할땐 싫다고 안갔으면서 나 몰래 클럽 갔으니 거짓말이랑 다름 없다고 느껴서 신뢰 떨어졌으면 이유 충분하고 한번정도는 봐주자 하면 봐주는거고 언니가 앞으로 이 남자친구랑 평소처럼 지낼수 있는지 헤어져도 상관 없는지 잘 생각해보고 판단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클럽은 어쩌다 간 거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