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지 친구랑 손절한거 자랑하듯 말하는 애 나만 별로야?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6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그게 쿨한 줄 아는 애들 있더라. 손절 많이 한거 자랑 아닌데..ㅋㅋ 어쩌다 한두명 손절한 경험은 상대가 얼마나 최악이었길래.. 하고 생각하지만 밥먹듯 손절하는 애들 보고있으면 난 저렇게 살지 말아야지 싶음. 정작 그런애중에 좋은 애 한명도 못봄.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