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남친한테 서운함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내가 생리전이라 예민해서 그런데 내가 서운한게 맞는지 뵈주라..
전화하면서 남친이 평소보다 늦게 자는거야 그래서 내가 오늘은 늦게자넹 혹시 나랑 전화 더 오래 하고 싶어서 그러는 거구나!! 이랬거든
근데 갑자기 아무말 없어서 내가 왜 말이 없어 이러니깐
거짓말 하면 안 되니깐 이러는거야... 그래서 내가 아니..그래도 말로는 맞다고 해줄 수 있잖아 좀 상처다 이러니깐 그냥 장난식으로 넘어갈려고 하고..
하 내가 예민한걸까 안 그래도 생리 전이라 기분이 오락가락해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