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다욧진짜 다이어트 해야겠다;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2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6

미친 ㅜㅜ 아니 나는 내가 진짜개뚱뚱이인 것도 알았거든? 근데 고3때는 그래도 빡센 알바 했었어서 80초중이었단 말이야.. 그것도 물론 뚱뚱한 거 알고 빼야 하긴 했어.. 근데 스무살 되고 술 맨날 친구들이랑 먹고 맨날 시켜먹고 일도 1년 넘게 하다가 그만뒀거든? 요즘 ㅈㄴ처먹긴 했어 나 약간 스트레스 받으면 입에 계속 뭐 넣어야 해서.. 요즘 스트레스 받는 일이 많긴 했어.. 갑자기 살 개찐 게 느껴져서 몇 달만에 몸무게 재고 왔는데 100.10kg 아 진짜 구라가 아니라 나 진짜 미친 줄 알았어…… 다이어트 해야겠다 진짜로.. 심각성을 느꼈어.. 도와주라..

댓글 아이콘 댓글 6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뭘 어째. 산책부터 걷기 운동 시작해야지. 5키로 마라톤부터 도전한다 생각하고 운동해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피티끊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두 심각성 느끼고 다이어투 시작하려구…마운자로도 생각중…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나도 위고비 마운자로 다 생각 중이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 혹시 흡연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해 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