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욧진짜 다이어트 해야겠다;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23
0
6
미친 ㅜㅜ 아니 나는 내가 진짜개뚱뚱이인 것도 알았거든? 근데 고3때는 그래도 빡센 알바 했었어서 80초중이었단 말이야.. 그것도 물론 뚱뚱한 거 알고 빼야 하긴 했어.. 근데 스무살 되고 술 맨날 친구들이랑 먹고 맨날 시켜먹고 일도 1년 넘게 하다가 그만뒀거든? 요즘 ㅈㄴ처먹긴 했어 나 약간 스트레스 받으면 입에 계속 뭐 넣어야 해서.. 요즘 스트레스 받는 일이 많긴 했어.. 갑자기 살 개찐 게 느껴져서 몇 달만에 몸무게 재고 왔는데 100.10kg 아 진짜 구라가 아니라 나 진짜 미친 줄 알았어…… 다이어트 해야겠다 진짜로.. 심각성을 느꼈어.. 도와주라..

뭘 어째. 산책부터 걷기 운동 시작해야지. 5키로 마라톤부터 도전한다 생각하고 운동해봐.
피티끊어
나두 심각성 느끼고 다이어투 시작하려구…마운자로도 생각중…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나도 위고비 마운자로 다 생각 중이야..
언니 혹시 흡연해?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해 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