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직장언니들은 말리고 싶은 자기 직업 있어? - 속닥

해본언니

해본언니

  • 해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8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9


웬만하면 주변한테 추천 못 하겠는,
내 주변인은 안 했으면 하는 직종이나 직업 있어?

난 바리스타... 10년이나 된 내 직업이지만
한다는 사람 있으면 웬만하면 말리고 싶음...

댓글 아이콘 댓글 9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일용직 노가다는 알바든 뭐든 처다도 보지마 대학생이라 온갖일 다해봤었는데 시발 아재들 ㅈ같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소주집사장 ㅅㅂ 진상새끼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물장사 진짜 불지옥 ㅇㅈ 술장사면 진짜 더 개빡세겠다 언니... 나 바텐더도 했었는데 3개월만에 런침 진짜 진상들 하............. 언니 정말 고생이겠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2 알바도 자꾸 늦고빠지고 토하고 술먹고 소리지르고 계산하라면 몇천원인데 맞냐그러고 지듳띠리싸우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왜왜?? 바리스타는??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평생 직장으로 삼으려면 학원 강사나 자영업자로 빠져야 함 / 카페는 이미 우리나라 레드오션임 (5년 버티면 잘 버틴 거) / 커피만 알아야 하는 게 아니라 경영, 서비스, 기계 등 기본 지식은 있어야 먹고 들어감 / 유행하는 것들 미리 캐치하고 알아야 함 (프차 제외 개인카페는 신메뉴 제조도 직접 해야 함) / 강사로 들어가기에는 고인물 천지 > 텃세 개심함 / 커피 공부는 진짜 매일해도 끝이 없을 정도로 지식이 새롭게 생김 / 진짜 인류애가 0이 될 정도로 인간이 최대로 할 수 있는 진상짓을 계속 경험함 / 진짜 마더 테레사, 부처 아닌 이상 성격 다 버리게 됨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