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ㅠㅠ고민ㅠ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5

진짜 내가 왜 사는지 모르겠어
사는 이유도 없고 행복도 없구..
공부도,연애도 되는거 하나없고..ㅠ
주변사람들은 다 잘하는거같은데 나만 못하는거 같고ㅠ
어떡해?ㅠㅠ

댓글 아이콘 댓글 5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다 사람마다 때가있어 그리고 안돼도 공부는그냥해야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공부를 죽어라해도 시험보면 한만큼의 결과가 안나오니까ㅠㅠ그게 너무 서러워ㅠㅠ할수있는공부법은 다 해본거같은데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2 하는게중요해 필요하면 과외나 학원도가고 요즘 뭐 티쳐스같은프로도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