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나 좋아하는 것 같아?6832얼리 2개했는데 결과가 달라 뭘 믿어야 해2933헤어진 전남친 프로필 사진 바꼈는데1864임용고시생의 연애 상대는 다 이해해줘야할까?2675일본인 남친이 원나잇해서 헤어졌어 ㅋㅋㅋ2136나 오늘 헤어지려고 …2587안정형 남자 만나본 언니 있어?2278언니들 결혼할때 여자학벌 상관있어?949대학생은 모텔비 반반?12510다들 셀카 일카로 찍어?74
연락 없으면 그냥 이별해서 본인이 슬퍼서 그런 거 같아
미련이여도 한번 끝난관계는 다시 시작해도 좋을게없더라 당장은 힘들어도 이건아니다라는 생각이 들면 확실하게 끊어낼줄도알아야함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상대방 마음이 딱 그런 것 같아..난 다시 잘해보고 싶은데 마음처럼 잘 안되네
엥 당연히 미련아닌가..댓글 뭐지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미련일까..? 근데 딱히 연락은 안 오네
다 의미 없더라 더 좋은 사람 만나자!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더 좋은 사람 없을 거 같아 ..😢
사바사긴한데 보통 남자는 아무생각 없이 바꿔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웅..이런거에 일희일비하기 시르다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