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자궁적출한 언니있어? - 속닥

해본언니

해본언니

  • 해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3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선근증때문에 미레나하고있는데

2년넘어도생리하고

자궁에 자꾸문제생기는데

자궁적출하는게 맞나싶어...

돈있을때해야되지않을까생각도하고

아파서 돈도못버는데ㅠ

부작용심해?

돈때문에 걱정이네ㅜ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의사선생님이 권유하신 거야? 자궁적출술에 관해선 최소 의사 3분이랑은 상담해보는 게 좋을 거 같아 부작용도 부작용인데 후 관리도 힘듬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아직은말안했어 ㅠ어떤수술이든 부작용은있는거알아 지금아픈게 선근증랑관련있는거같아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건 미친짓이지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