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하 헤르페스인가..사진 있어..2082요즘 20대 연애에서 여자 학벌1893안자는 운니들284언니들 아빠랑 영영 안 보고 살아도 될까?665친구 말투가 자꾸 거슬려396남친 있는 언니들 겨털1227남친 친구들이랑 놀때 연락168취준하면 카톡이 그렇게 어려워..?719가정폭력6910도와줘 언니들 손만 너무 까매17
의사선생님이 권유하신 거야? 자궁적출술에 관해선 최소 의사 3분이랑은 상담해보는 게 좋을 거 같아 부작용도 부작용인데 후 관리도 힘듬
- 해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아직은말안했어 ㅠ어떤수술이든 부작용은있는거알아 지금아픈게 선근증랑관련있는거같아서
그건 미친짓이지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