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언니들 다 들어와바..예비고1조언해줘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60
0
2
나 예비고1인데
방학 삼주남았단말이야ㅠㅠ
지금 공부시작하는거 많이 늦었지..
삼주 빡세게 하면 괜찮을까?
무슨 공부해야하는지 자세히 알려줄수있어?
너무ㅜ막막해ㅠㅠ
예비고1꿀팁이나 해야하는거 알려주라!!
빠른언니
나 예비고1인데
방학 삼주남았단말이야ㅠㅠ
지금 공부시작하는거 많이 늦었지..
삼주 빡세게 하면 괜찮을까?
무슨 공부해야하는지 자세히 알려줄수있어?
너무ㅜ막막해ㅠㅠ
예비고1꿀팁이나 해야하는거 알려주라!!
나도 똑같은 예비고1이지만 국수영 정도는 하고 가면 좋다고들 하더라공 그리고!! 늦었든 안늦었든 앞으로 남은 시간들중에 오늘이 젤 안늦은 날이니까 포기하지말고 같이 빠이팅하자고!!!
- 빠른언니
글쓴이@빠른언니 그래ㅠㅠ!!! 같이 화이팅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