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나 좋아하는 것 같아?4122양남 163 만나고 온 후기........5133나 멘헤라인가봄3394임용고시생의 연애 상대는 다 이해해줘야할까?1705관계 후 생리 터짐2646전애인이 죽었어2737얼리 2개했는데 결과가 달라 뭘 믿어야 해1418나 오늘 헤어지려고 …1239안정형 남자 만나본 언니 있어?11410삶의 의욕이 사라져..ㅠ48
언니 몸매 장점을 죽이는듯 약간 골반 걸치듯 로우웨이스트? 바지에 오프숄더같은거 입어도 이쁠듯 어깨두 이뻐서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어케입음좋을까??.? 흐엉 어렵다잉
@아는언니12 수정햇서!!
다른건모르겟고비율ㅈ된다
위에옷은 예쁜데 바지를 허리쪽이 덜 타이트한걸루 바꿔입음 더 갠찮을거가타
바지보다 윗옷이 더 아닌거같아.
몸매 미쳣다.. 넥라인 좀 더 파져있고 골반부분? 옆구리 부분? 거기 좀 더 여유 있는 핏이면 이블거같애
넥라인 트인 거 (스퀘어넥?)나 원숄더 오프숄다 입으면 잘어울ㄹㄹ 것 같아 상의색깔 좀 더 밝은 걸로 바꾸면 좋을 것 같고 무채색 좋아하면 흰색으로!
상하의 둘다 어두운데 또 긴팔이라 더워보이고 답답해보이는듯!
바지 허리가 좀 꺼보이고 옷이 너무 더워보여ㅜ
날씨에 안맞는것같아…ㅠㅠ 가을느낌이야.. 조금 가볍게 입는거 오때?
옆구리살이 너무 깨
더워보여ㅠㅠ
다리가 길고 몸매가 좋아서 예쁘긴 한데 시간이 지날수록 배가 답답해질 것 같아 바지가 조금 앉을 때 불편할 것 같으
너무 더워보이고 뭔가 답답해보임
여름이랑은 안 맞는 코디느낌? 그거 빼곤 이뽀
예쁜데 넥라인이 좀 더 트여있으면 더 시원해보이고 좋을 거 같아!
술마시러 가게? 돼지같음..
@아는언니1 ㅈㄴ 너무하네 살이 아예 없진 않은데 S라인이고 거의 하체랑 가슴에만 쪄있는데 예쁜거지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7 그치..? 빼고 입어야지
패션에 대해 잘 모르지만.. 뭔가 갑갑답답해 보인달까…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살땜에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