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나 식당에서 케이크 먹을건데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65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당연히 사전에 허락 받앗어!!

도시락 케이크긴 한데 그래도 감사해서ㅠㅠ

직원분께 뭐 따로 챙겨드리거나 하진 않아도 되려나..??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안챙겨줘도됑~ 도시락케이크면 그렇게 큰것도 아닐거같은데 ㄱㅊㄱㅊ 허락만 받았으면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