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20 초반인데 30초반 남자 만남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75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3

언니들 이거 그러지마? 근데 진짜 송강 닮고 키도 185임 근데 직업이 없음 한량이야 근데 어차피 결혼할 것도 아니고…

댓글 아이콘 댓글 1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물론 초반엔 외모 보고 만나지만 30대에 직업 없는 한량이면 분명 답답하고 스트레스 받을 때가 꼭 올 것 같긴 해.. 그래도 난 외모가 좋으면 만나볼 만 하다고 생각해 ㅋ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지들이 존잘남 못만나서그래 개부럽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 24살이면 20대 중반이양 ! 연애만 할 거라면 충분히 괜찮징 이제 막 성인돼서 20이러면 좀 그래도 20대중반에 8살위는 꽤 많앙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20중반인데 30후반만나.. 둘 다 썸을 몇개월 길게 타면서 엄청 고민하고 얘기 많이해서 사귄거라 그런지 아직까지 나이가 문제된적은 한 번도 없고 잘 만나는 중!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헐 국룰인가바 나도 썸 길게탐.. 근데 결혼 부담 없어? ㅠ.ㅠ … 나 이남자가 나로 시간 낭비할까봐도 뭔가 걱정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나도 남친도 미래계획이 확실해서! 어차피 남친도 그 목표 이루기 전까진 결혼생각 없다고 했고, 나도 남친이랑 결혼생각 어느정도는 있어서 막 부담되지는 않는거같아 ㅎㅎ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20대 초반 21살인데 저런 남자 있으면 만날 듯 내가 어리니까 만나도 된다 생각해 지금 내가 만약 30대면 안 만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그치 그냥 센스있고 여자 잘대하는 연상미가 좋음 근데 주변애들한테 말을 못하겠어 24 32임 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10살 넘게 차이 나는 것두 아닌데 머…!! 송강 닮은 거면 주변 사람들이 얼굴만 봐도 왜 만나는지 납득할 정도 아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