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가 나랑 있으면 힘들대…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54
0
1
나랑 같이 있으면 너무 좋고 나를 사랑하는데
남자친구가 지금 자기가 너무 불안정( 정신과도 다녔더라고)하다고 연애할 상황이 아닌거 같다고 만나면 자꾸 자기가 이상하게 행동하고 나를 힘들게 하는 거 같아서 헤어지자고 그러네…
막 헤어지고 싶어서 지어낸 말은 절대아니고
자기랑 같이 있으면 불안해하는 내 모습이 너무 미안하고 보기가 괴롭대 사랑해서 놔주는거래..
나는 절대 헤어지고싶지 않은데.. 연락한지는 두달 만나는지는 삼주정도 된 사람이야 정신과를 ADHD때문에 간줄알았는데 심적으로 많이 힘든가봐
이 사람은 나 힘들때 옆에 있어줬어.. 근데 자기가 힘들때 누가 옆에 있으면 같이 힘들다고 그건 싫대
이 사람이 자존감도 낮고 정신과도 다니는 이런 상황인데
나같은 상황 겪어본 언니들 있어..? 이럴 때는 어떻게 설득해야돼? 아니면 놔줘야하나… 계속 사랑하고 미안해라고 하는데 하…
제발 조언 좀 해줘 ㅠㅠㅠㅠ

사랑해서 놔준다는 말은 죽을때까지 못믿어 그냥 귀찮거나 다른 이유 있거나 그런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