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꼭바줘2년만난 첫사랑 새 여친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2년 만나고 헤어진 남친이 있는데 서로 너무 좋아했고 2주전에 걔가 만나자 해서 얼굴 보고 완전히 이별했어

서로 첫서랑이였고 2주전에 만났을 때 너 없이 어떻게 사냐 보고싶어도 못보는게 슬프다 이랬어

근데 친구가 걔 닮은 사람이 여자애랑 손잡고 산책하는 걸 봤대…

나랑 사귀기 전에 서로 2년정도 알고 있었는데 여사친도 없고 사귈때 진짜 나만 보는 애였어 내가 차긴 했는데 2주만에 소개 받은거 같아 이게뭐야?ㅠㅠㅠㅠ 너무 사랑하는게 느껴졌었는데

일상생활을 못하겠어…ㅠㅠ 재회도 2번이나 노력도 엄청 많이 했는데어떻게 이럴수가있지… 설마 환승일까?ㅠㅠㅜㅜㅜ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냥 진짜 닮은 사람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