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싶다 - 속닥
해본언니
- 해본언니
14
0
0
연애+결혼 10년
아이하나 낳고 아이가 5살임
애낳고 찐살이 안빠져 옛날보단 볼품없어진거 인정
근데 남편이 나 여자로 안보인데..
오늘 생일이라 그래도 조금 기대한 내가너무 비참해
이렇게 살고싶지않아ㅠ 죽어버리고싶어
댓글 0
해본언니
연애+결혼 10년
아이하나 낳고 아이가 5살임
애낳고 찐살이 안빠져 옛날보단 볼품없어진거 인정
근데 남편이 나 여자로 안보인데..
오늘 생일이라 그래도 조금 기대한 내가너무 비참해
이렇게 살고싶지않아ㅠ 죽어버리고싶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