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와 나 얼굴살 많은거 스트레스였는데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말랐는데 얼굴 앞~옆광대에 살이 많아서
사진 찍으면 부해보여서 스트레스인데 나이 들면
귀하다 해서 좀 냅뒀는데

아일릿 원희 볼살 빠진거 보니까 체감 확 와서
관리하려고..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그런데ㅠㅠ 관리 어떻게 할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