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처럼 냉방병 심한 속닥 언니들 있어??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33
0
0
나는 여름에만 에어컨 틀때 냉방병이 넘 심해서 고생이야ㅠㅠ 머리 아프고 어지럽고 그래 그래서 일하는곳에서 에어컨 튼다고 하면은 담요 어깨에 걸치고 그래 나처럼 냉방병 심한 속닥 언니들 있어??

사진은 내가 최근에 입덕한 이븐-이정현💚
댓글 0
아는언니
나는 여름에만 에어컨 틀때 냉방병이 넘 심해서 고생이야ㅠㅠ 머리 아프고 어지럽고 그래 그래서 일하는곳에서 에어컨 튼다고 하면은 담요 어깨에 걸치고 그래 나처럼 냉방병 심한 속닥 언니들 있어??

사진은 내가 최근에 입덕한 이븐-이정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