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나처럼 냉방병 심한 속닥 언니들 있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나는 여름에만 에어컨 틀때 냉방병이 넘 심해서 고생이야ㅠㅠ 머리 아프고 어지럽고 그래 그래서 일하는곳에서 에어컨 튼다고 하면은 담요 어깨에 걸치고 그래 나처럼 냉방병 심한 속닥 언니들 있어??


사진은 내가 최근에 입덕한 이븐-이정현💚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