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쌍수 이거 왜이러는지 아는 언니 있어?ㅠㅠ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절개 4개월차고 눈뜨면 완전 짝짝이인데(수술할때부터 오른쪽 붓기가 엄청 심했어.. 아직도 짝짝이) 오른쪽 쌍커풀이 너무 크다고해야하나..


근데 눈 감았을때 뭐라고해야하지
속눈썹 바로 위쪽 살이 늘어난 느낌?ㅠㅠ
왜이러는거야?

댓글 아이콘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