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수 이거 왜이러는지 아는 언니 있어?ㅠㅠ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34
0
1

절개 4개월차고 눈뜨면 완전 짝짝이인데(수술할때부터 오른쪽 붓기가 엄청 심했어.. 아직도 짝짝이) 오른쪽 쌍커풀이 너무 크다고해야하나..
근데 눈 감았을때 뭐라고해야하지
속눈썹 바로 위쪽 살이 늘어난 느낌?ㅠㅠ
왜이러는거야?
댓글 1
아는언니

절개 4개월차고 눈뜨면 완전 짝짝이인데(수술할때부터 오른쪽 붓기가 엄청 심했어.. 아직도 짝짝이) 오른쪽 쌍커풀이 너무 크다고해야하나..
근데 눈 감았을때 뭐라고해야하지
속눈썹 바로 위쪽 살이 늘어난 느낌?ㅠㅠ
왜이러는거야?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