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마운자로나 위고비 맞는 언니 있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내가 마운자로 1단게 (2.5) 맞고 있는데 1주차거든 근데 눈바디는 좀 빠졌는데 몸무게는 그대로야.. 원래 마른 것도 아니고 엄청난 비만임..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오늘 받으러 가는데 ㅜㅜ 나도 이긴자로 될까봐 걱정이다 .....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ㅈㄴㄱㄷㅋㅋㅋㅋ 이긴자로 웃기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