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다정한데든든함이없음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6

일단 나랑 키가 똑같아 그래서인지 체형도 똑같아 운동을 안해서 근육이 없어
그래서 겉으로도 내가 지켜줄 슈 있을 거 같앜ㅋㅋㅋㅋ
내가 지켜줘야할거 같기두;;

내면적으로도 에겐이라 뭔가 남자다움이 없어
나 에겐 좋아하는데 단단함 남자다움이 탑재된 에겐남을 좋아하나봐;;

챙겨주거나 다정은 한데 뭔가 리드하거나 지켜주거나 그런게 없어;;

댓글 아이콘 댓글 6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 나도 피지컬 보는 사람이라 좀 걸리긴 하더라 내가 지켜줘야할거 같은 느낌 ㄹㅇㅋㅋ 덩치도 내가 더 커보이는거 같구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착한데,, 못해주는건 아닌데 이 아쉬움은 도대체 뭘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체형 똑같고 키도 똑같은 사람 만나는데 막 지켜줄 거 같은 댕댕미는 없어도 되게 안정적이고 다정한 편… 따져보면 애갠남 좋아하는 편인데 반반 같아서 만날만 햐 재밌뜸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난 내가 키가 커서 좀 작아보이고싶고 보호받고싶고 나를 지켜줄 수 있을 거 같고 그러고 싶은데 생리때나 좀만 먹어도 붓거나 살좀쪘나 싶을때 내가 더 커보이는것도 싫고 관계를 해도 내가 성욕이 더 쎈편인거 같은데 내가 리드를 하는것도 현타올 때가 있어 다정함도 그냥 나이도있으니까 데이터상으로 다정함이 쌓인느낌이라 본질적으로 원래 다정항사람은 또 아닌거 같아;; 어렵다 이게 맞나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