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같이 알바하는 여자애가 한서대 항공과 다니고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1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2

난 지잡 전문대 항공관데 남자애들 말하는 거 진짜 가관이고 자존감 한 없이 낮아진다
수준 낮은 남자애들이 하는 소리 신경 쓸 거 없다는거 아는데 존나 외모 정병옴

역시 한서대 못이긴다, 역시 땡땡이 누나다 진짜
아 근데 그 누나(나)도 항공과라는건 의외긴 해~
ㄹㅈㄷ긴 해~
속닥이 누나도 이쁘긴한데 역시 한서대는 못이기네~
역시 한서대~!
ㅇㅈㄹ

ㅆㅂ 항공과 정병 존나 온다 학교에서나 밖에서나 알바에서나

댓글 아이콘 댓글 1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항공운항과로는 한서대보다 인하공전이 더 우수한걸로 아는데 뭔 한서대한서대 ㅇㅈㄹ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알바에 인하공전 다니는 애는 없으니까. 지답 항공vs한서대 항공 이렇게 보면 당연히 한서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역시 한서대는 다르구나~! 이러고 다니는데 그래 한서대 좋지..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이런 거 보면 남적여가 더 심함 ㅋㅋ 꼭 외모뿐만이 아니라 걍 개념 뒤진 남자애들 ㅈㄴ 많음 난 계속 선톡하고 플러팅하고 나랑 ㅅㅅ하고 싶다말하고다니는 남자애 걍 무시까고 차단했더니 다음날 학교에서 야리고 일부로 어깨빵 하고 지나가더라 ㅋㅋㅋㅋ ㅈㄴ 웃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김태희도 외모로 까이는 세상인데 … 너무 신경쓰지마 언니 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5 그렇네.. 김태희 미간 좁다고 별로라는 애들도 있더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항공과 자체가 대학 내에서도 에타 같은 데서 외모 평가하고 타과 사람들이 항공과 사람들 외모 비교질하고… 그리고 밖에서까지… 언니 스트레스 너무 받겠다 항공과 학생들이 외모로 비교질 당하는 게 엄청 심하다던데 진짜 심하다 지들이 뭔데 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거기다가 그 한서대 여자애가 완전 호불호 안타는 얼굴 그 자체임… 넘좋얼에 더 가깝긴 한데 암튼 진짜 호불호 안 타는 상임.. 뽀용뽀용 토끼상.. 반면에 나는 항공과고 뭐고 그런 걸 다 떠나서 솔직히 호불호 갈리는 상이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남좋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