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나 코 살짝 고치고 싶은데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6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5




정면에서 볼 때 너무 뭉툭해보이기도 하고..콧대도 좀 없어서ㅠ좀만 높아지거나 정면이 날렵해지고 싶은데 코끝 살짝 할까? 근데 티 나는 건 싫어서 자연스럽게 하고싶어ㅠㅠ

댓글 아이콘 댓글 5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첫번째 사진처럼 쉐딩 하고 다니면 괜찮을 것 같음 커버가 되는 정도긴 하잔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코 귀여워 뭐가맘에 안든다는게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옆모습은 코끝만 손보면 될 것 같은데 정면에서 봤을때 휘어있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아 나 휘어있는거야..?몰랐어 그럼 나 코끝이랑 다른 것도 해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