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아니 진짜 집이 너무 건조한데 어케;;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진짜 개건조해 가습기 사도 별 달라지는 건 없는 거 같아 하 어떻게 해야해 ㅠ 이거 ㅠㅠㅠ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우리집이랑 바꿔… 울 집 제습기 사야될 판인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가습기 더 큰 거 사거나 식물 키우거나 빨래 건조한 곳에서 말리거나..? 진짜 엄청 건조한가 보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지금 밖에 온도 17도 인데 방 온도 26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