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가야하는데 무서워ㅠㅠㅠ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90
0
19
충치 생긴거 같은데 하ㅠㅠ 가기 무서워ㅠㅠ
아니 나 진짜 맨날 양치하고 치실하고 별의별짓을 다하는데 맨날 충치생겨..작년에도 생겨서 반쯤 끌려갔는데...
내 친구들은 하루에 한번 하거니 대충 하는대도 한번도 충치 생겨서 치과간 적이 없대..
난 어릴때부터 난리부르스를 떨었는데도 항상 충치생겨서 치과가고...ㅠ
아는언니
충치 생긴거 같은데 하ㅠㅠ 가기 무서워ㅠㅠ
아니 나 진짜 맨날 양치하고 치실하고 별의별짓을 다하는데 맨날 충치생겨..작년에도 생겨서 반쯤 끌려갔는데...
내 친구들은 하루에 한번 하거니 대충 하는대도 한번도 충치 생겨서 치과간 적이 없대..
난 어릴때부터 난리부르스를 떨었는데도 항상 충치생겨서 치과가고...ㅠ
치아 가운데가 어떤 형태냐 따라서 잘생기고 안생기고 한대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그럼 내 치아는 어따구로 생겨먹을 거길래.. 어릴때부텨 뭐만 하면 충치 확정인거냐고오ㅠㅠㅠㅠㅠㅠㅠ치과 무서워 죽겠는데
언니 나처럼 늦게 가사 이백만원 날리지 말고 그냥 가 ㅈㅂ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ㅠㅠㅠ내일 아침에 10시 오픈 땡 하자마자 갈게.. 여기 있는 모든 언니들이 당장 가라고 하고 잇어...😭🥺
갠적으로 치과 가는 거 안 무서븜,,)) 진짜 후기 많고 깔끔한 곳 찾아서 가ㅏ 임플란트 할 예정이라 발치했는데 이빨 조각조각 다 부시느라 졸라리 힘들었는데 의사쌤도 친절하시고 잘생겼더라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하ㅠ 여긴 잘생긴 의사쌤이 업어.. 집근처에 여기 애들 다 가는 치과 갈려고 하는데 아ㅠㅠ 무서워.. 지난번엔 남친한테 잡혀서 반강제로 끌려가서 했는데 내 발로 직접 걸어서 거길 들어가야 한가는 생각을 하니까 앞이 막막해서 잠도 안오고 무서워ㅠㅠ
나도 임플란트 해야된다햇는데 무서워서 두세달 미루다가 했어 진짜 무서워 덜덜덜덜덜덜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진짜 소리만 들어도 무서워 아니 그냥 치과 그 냄새만 맡아도 무서워ㅠㅠㅠ
가서 마취해달라고 하면 안아픔! 가격이 더 아파ㅜ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글킨해 아니 나 치료가 무서운것도 무서운데 하 가격이 더 무서워... 그리고 지금 턱이 안 좋아서 입 털리면 너무 아픈데 살짝 내일 기절각이야..빨리 가야지 돈이 좀 덜 들겟지..ㅠ
@아는언니2 웅 내일 고고씽하자
치과가서 주기적으로 불소도포랑 스케일링해 충치예방이라 이거한다고 평소 관리소홀은 노놉.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2 ㅠㅠㅠㅠ 그래야지 아니 무서워서 치과 안가고 뻐띵겼는데 이게 이렇게 충치로 돌아오다니...
@아는언니2 치아보험두 해야하거 나도 어릴 때부터 치아고생해왔어서 관리잘몬해서 치아도 몇개뽑고 레진인가도하거 임플도 해야될지모르거
타고난게있지 나이들면 돈더들고 더무섭다 일찍일찍가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하ㅠㅜ 진따 타고난 사람 너무 부러워... 어릴때부터 맨날 충치때문에 갔는데 갈때마다 무섭다고오ㅠㅠㅠ 내일 아침 해 뜨자마지 가야지... 매도 먼저 맞는게 낫겠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