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큰게 너무너무너무 싫어..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90
2
8
나 키 174-175인데
평소에는 172라고 말하고 다님..
남자친구 너무 다 좋은데 키가 174정도야
솔직히 남자친구도 그렇게 작은 키는 아니잖아..
그냥 내가 커서 문제임...
거울 앞에 같이 섰을때 낮은 굽 운동화 신어도 키가 나보다 작게 보일때가 많아서 너무 스트레스 받아 ㅠㅜㅠ
빠른언니
나 키 174-175인데
평소에는 172라고 말하고 다님..
남자친구 너무 다 좋은데 키가 174정도야
솔직히 남자친구도 그렇게 작은 키는 아니잖아..
그냥 내가 커서 문제임...
거울 앞에 같이 섰을때 낮은 굽 운동화 신어도 키가 나보다 작게 보일때가 많아서 너무 스트레스 받아 ㅠㅜㅠ
예전엔 여자는 키가 좀 작아야 귀여운 맛이 있다 생각 했는데 아님,,내가 좋아하는 옷들이 키 커야 예쁜 옷들이기도 하고 키가 커야 뭘 입어도 옷 핏이 살아ㅠㅠ 개부러울 뿐임 ㄹㅇ,,
복받았네 나는 부러움
스트레스받긴하겠가.....
나도 174인데 20초반까진 싫었거든? 근데 지금은 내 키가 완전 좋아졌어! 키가 커서그런지 알바할때 키큰게 편할때도 많고 진상도 덜 꼬이는 느낌이야 왜소한 여자 알바생은 별거로 다 시비걸리는데 확실히 키크고 같은 눈높이맞추다보니까 여자 만만하게 보는 남자들한텐 시비덜걸림 하나 아쉬운건 굽높은 신발못신는거ㅎ
언니 나도 174야 나도 키큰거 너무 싫었는데 그래도 키크면 다리 길잖아 !! 난 요즘에는 내키가 좋아서 만족하고 있어
나170 남친 165 내남친은 나보다작은데 키는 문제되는게 없어 중요한건 마음이지!!
모델 해보는 건 어때?
- 빠른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전혀그정도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