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키 큰게 너무너무너무 싫어..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90
  • 스크랩 아이콘2
  • 댓글 아이콘8

나 키 174-175인데
평소에는 172라고 말하고 다님..

남자친구 너무 다 좋은데 키가 174정도야
솔직히 남자친구도 그렇게 작은 키는 아니잖아..
그냥 내가 커서 문제임...

거울 앞에 같이 섰을때 낮은 굽 운동화 신어도 키가 나보다 작게 보일때가 많아서 너무 스트레스 받아 ㅠㅜㅠ


댓글 아이콘 댓글 8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예전엔 여자는 키가 좀 작아야 귀여운 맛이 있다 생각 했는데 아님,,내가 좋아하는 옷들이 키 커야 예쁜 옷들이기도 하고 키가 커야 뭘 입어도 옷 핏이 살아ㅠㅠ 개부러울 뿐임 ㄹㅇ,,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복받았네 나는 부러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스트레스받긴하겠가.....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174인데 20초반까진 싫었거든? 근데 지금은 내 키가 완전 좋아졌어! 키가 커서그런지 알바할때 키큰게 편할때도 많고 진상도 덜 꼬이는 느낌이야 왜소한 여자 알바생은 별거로 다 시비걸리는데 확실히 키크고 같은 눈높이맞추다보니까 여자 만만하게 보는 남자들한텐 시비덜걸림 하나 아쉬운건 굽높은 신발못신는거ㅎ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 나도 174야 나도 키큰거 너무 싫었는데 그래도 키크면 다리 길잖아 !! 난 요즘에는 내키가 좋아서 만족하고 있어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170 남친 165 내남친은 나보다작은데 키는 문제되는게 없어 중요한건 마음이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모델 해보는 건 어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전혀그정도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