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노글루 속눈썹은 재활용 어떻게 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요즘 풀세팅에 꽂혀서 외출할 때마다 풀세팅하는데 3시간 정됴 외출하고 속눈썹 버리기엔 넘 아까워서 재활용하고 싶거든ㅠㅠㅠㅠㅠㅠ
코링코 올리오만 쓰는데 잠깐 붙였다 버리기엔 취준생인 나한텐 넘 비쌈ㅠㅠ
재활용하는 사람들도 꽤 있던데 그냥 살살 뗀 다음에 그 접착력 그대로 또 붙이는 거야?? 아니면 아예 접착제 떼버리고 따로 풀 사서 풀 붙여??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풀 붙이는게 나을듯 근데 올리오 ㄱㅊ아?? 나두 삿는데 접착력이 넘 약한거같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