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쁠 때마다 연락 없는 거 너무 지친다...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55
1
6
남친이 집중하면 빡 집중하는 타입이고 가뜩이나 하는 일이 많음 요즘 집에 일이 생겨서 그걸로도 정신 없고 대학원에 개인적으로 하는 사업도 있어서 진짜 바쁜 건 맞음
근데 바쁠 때마다 연락 없으니까 난 너무 지침...
남친 딴에는 바쁜 와중에도 다른 사람들은 몰라도 나는 꼭 챙겨준다 하거든 근데 어느 순간 내가 보낸 톡에 1 사라져있고 전화해도 안받고 받더라도 좀만 이따 전화할게~ 이러고 끊어
내가 이걸로 몇 번이나 날 좀 신경을 써주든가 오빠 상황이 정 여의치 않으면 그냥 헤어지라고 말을 해도 본인이 더 잘하겠다 말하고 또 그때 잠깐임
오래 사귀었고 내가 너무 좋아해서 헤어지고 싶진 않은데 하... 바쁠 때마다 이러니까 진짜 너무 스트레스야...
헤어지고 싶지 않으면 참아야 하고 그냥 내가 더 바쁘게 살면서 나도 마찬가지로 어느 정도 뒷전에 두고 살아야 맞는 건 아는데 그게 잘 안돼

언니 나도 그맘이 먼지 알아..외롭고 나만 계속 기다리고 그런거.. 진짜ㅠ 내 남친은 대학생이긴한데 원래 성향이 그런 남자들인 걸로 나는 생각하려고..(근데도 어려워) 얼마나 만났엉??
그거 계속 서운할걸? 안바뀌어 사람은
바빠도 폰은 다봄 ㄹㅇ
얼마나 없는데?
바빠서 못한다는건 진짜 거짓말 같아
언니두 직장인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