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현실적으로 가능할거같아??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6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고2때 예고 편입해서 피아노 전공 시작했고 공부는 놔서 평균 7,8등급이였어 그래서 매번 실기 꼴등하다가 겨우 실기로 수시로 대학 합격했는데 인서울이 하고싶어져서 수시 반수를 했고 실패했어 다른 합격한 수도권 대학을 왔는데 인서울이 하고 싶어져서 이번엔 정시로 수능을 쳐서 가보려고 1학기까지 학교 다니다가 방학하고 매일 국,영 과외 3시간,레슨,연습8시간을 하는 중이야
내가 가고 싶은 숙대는 실기 잘쳐야되고 수능 국어,영어만 3,4등급은 나와야 합격한대 재학생분들은 실기가 더 중요하다고 실기 연습을 더 하라고하시는데 난 실기도 잘하지 못하고 항상 수능 국영 7,8등급이 나왔어 실기보단 수능이 더 중요하다 생각하는데 숙대 꼭 가고 싶어서 매일 힘들고 자해 생각도 나 근데 현실적으로 나 정도가 반년만에 거기 갈 가능성도 낮고 진짜 공부만 하면 눈물이 나..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못할거라는 것보단 어려울 거 같긴하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진짜로 간절하면 한번 끝까지 열심히 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