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곧내전애인이 죽었어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121
0
3
둘다 20살이고 내가 3월에 재수를 시작했는데 너무 바쁜탓에 연락이 잘 안돼서 얼마 안 가 헤어졌어 얼마전에 염탐하다가 부고소식을 들었어 정말 너무 안 믿기고 그 사람은 하고싶은것도 많고 꿈도많던사람이었는데 20살에 어린나이에 죽었다는게 안 믿겨서 멍해져서 지금 며칠째 아무것도 못하고있고 밤마다 진정이 안되고 자꾸 혹시 나때문이 아닐까 라는 생각에 겨우 잠들어도 계속 꿈에 나와 어떻게 하면 좋을까 정말 방법을 모르겠어 도와줘

설마.. 안좋게 헤어진거야? 서로 간간히 연락은 주고 받았어? 다른 힘든일이나 뭐 우울증이라던지 머 있었던거 아냐?
어쩌다 그렇게 된거야
자살한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