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제곧내전애인이 죽었어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2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둘다 20살이고 내가 3월에 재수를 시작했는데 너무 바쁜탓에 연락이 잘 안돼서 얼마 안 가 헤어졌어 얼마전에 염탐하다가 부고소식을 들었어 정말 너무 안 믿기고 그 사람은 하고싶은것도 많고 꿈도많던사람이었는데 20살에 어린나이에 죽었다는게 안 믿겨서 멍해져서 지금 며칠째 아무것도 못하고있고 밤마다 진정이 안되고 자꾸 혹시 나때문이 아닐까 라는 생각에 겨우 잠들어도 계속 꿈에 나와 어떻게 하면 좋을까 정말 방법을 모르겠어 도와줘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설마.. 안좋게 헤어진거야? 서로 간간히 연락은 주고 받았어? 다른 힘든일이나 뭐 우울증이라던지 머 있었던거 아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어쩌다 그렇게 된거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자살한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