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나 진짜 공부만 하면 눈물나는데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공부 안하고 살순 없을까.. 진짜 공부 안할땐 행복한데 재능 없는 공부만 하면 눈물나 ㅠㅠ 누군 성적은 잊고 산다는데.. 나도 그냥 잊고 살까...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공부 안하고 살 수 있오! 알바도 해보며 돈을 벌어봐 정말 공부 안한다고 못사는거 아니거둥 근데 연애를 하거나 취미가 생겨버리면서 돈이 부족해져 그럼 공부하는 사람들 인스타 보게되고 그러면서 공부가 하고싶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