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설빙 오픈 알바하는 언니들 있어? 알바고민도 있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5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설빙 평일 오픈 알바하는 언니들 있어? 많이 바쁠까?
남사장님이랑 같이 하거든...
그래도 한 3개월간 하면 다른 알바 옮기때도 경력 인정해주겠지? 첫알바를 사장님께 배우는게 더 나은가?
내친구는 혼자 일하는거보다 실수할때 커버해주실 수 있는 사장님이랑 일하는게 낫다고 하는데 언니들은 어떻게 생각해?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