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오픈 알바하는 언니들 있어? 알바고민도 있어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5
0
0
설빙 평일 오픈 알바하는 언니들 있어? 많이 바쁠까?
남사장님이랑 같이 하거든...
그래도 한 3개월간 하면 다른 알바 옮기때도 경력 인정해주겠지? 첫알바를 사장님께 배우는게 더 나은가?
내친구는 혼자 일하는거보다 실수할때 커버해주실 수 있는 사장님이랑 일하는게 낫다고 하는데 언니들은 어떻게 생각해?
댓글 0
아는언니
설빙 평일 오픈 알바하는 언니들 있어? 많이 바쁠까?
남사장님이랑 같이 하거든...
그래도 한 3개월간 하면 다른 알바 옮기때도 경력 인정해주겠지? 첫알바를 사장님께 배우는게 더 나은가?
내친구는 혼자 일하는거보다 실수할때 커버해주실 수 있는 사장님이랑 일하는게 낫다고 하는데 언니들은 어떻게 생각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