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진짜 우리집 애완동물에 진심이야..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4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5

거북이 키우는데 얘 때문에 이사감..
일단 문틀 거북이 움직이기 힘들다고 다 없애고 베란다는 아예 거북이 쉬라고 잔디깔고 큰 돌 깔고 혼자 나올수 있게 물에 오르막길? 계단? 같은거 만들어줌..
그리고 집은 당연 올 매트 애 움직이는데 미끄러진다고 아예 집안 전체에 깔고 혹시 더러운곳 들어갈까봐 맨날 청소기 돌리고 물걸레질 하고도 다 막아둠...
그리고 거북이가 물 밖에 있을때 온도가 26-28이 적정온도인데 이고 맞춰준다고 에어컨도 27도로 맞추고 이거보다 날이 추운날엔 보일러 틀어서 집안 온도 맞춤...
진짜 난 다 이렇게 키우는 줄 알았는데 거북이 키우는 친구집 갔다가 개충격 받앗어..
절대 물 밖에 안 꺼내두고 수조에만 넣어둠..
꺼내둘때도 보일러나 에어컨 안틀고 걍 냅두길래 내가 에어컨이나 보일러 안 틀어? 온도 안 맞춰줘?이로니까
거북이한테 그정도로 하냐고 ㄹㅇ 너 거북이 진심녀구나 이러는데 우리집이 ㄹㅇ 극성이였오..
쟤 스트레스 받을까봐 하고싶은거 다 하게 냅뒀거듣..
이거 엄마아빠한테 말했는데 어떻게 저 귀요미를 춥고 덥게 두냐고 절대 안된다고 감기걸리고 더위 먹는데..

댓글 아이콘 댓글 5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 너무 좋다,,따뜻해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우리집도… 동물농장 수준으로 동물 많은데 거북이도 있음 거북이 집이 내 방 침대보다 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렇지 감기 걸리고 더위먹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개웃기다 .... 거북이 사진 없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삭제된 댓글입니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헐ㅋㅋㅋ 귀엽다 진짜 진심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