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집주인 90 몇년생이라는데 진짜 또라이 같음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생각할수록 계약 만기 전에 연장 안 하고 내놓는다 했는데 낮에는 집에 없는데 갑자기 불쑥 찾아와놓고선 안 열어주니까 집이 쓰레기장이라 안 보여주는 거냐고 하질 않나 그렇다고 내가 잠수 탄 것도 아니고; 건물주라 자주 왔다 갔다 하는데 코빼기도 안 보인다고 그러는데 아침 일찍 나가고 밤 늦게 들어오는데 마주칠리가 있겠냐? 밤 늦게 불 켜져있는 거 봤다고 하질 않나 진짜 겁나 스토커 같고; 전에 살던 곳은 부동산이 직접 전화 주고 찾아왔는데 여긴 그냥 맘대로 찾아오고 ㅈㄹ 주말 오전에 자고 있는데 벨 누르질 않나 그리고 집이 뭔 쓰레기장이야 일도 안 하고 집에 처박혀서 쓰레기 쌓아놓는 줄 아나 본데 맨날 나갈 때마다 분리수거 처하는데; 진짜 어이없고 그럴 거면 방을 빨리 빼라는 둥 이런 세입자 처음 본다고 그러길래 내가 뭘 처했는데 ㅋㅋㅋㅋㅋ 부모님도 빡쳐가지고 일하다 말고 내려와서 집주인 얼굴 보고 얘기하는데 거의 폴더폰마냥 고개 숙여서 사과했단다 ; 진짜 어이가 없고 그러면서 부동산한테는 월세 밀렸다고 하질 않나 월세가 뭘 밀리긴 뭘 밀려 ㅆㅂ 꼬박꼬박 냈는데 입이라고 다 입은 아니지 진짜 이런 개새끼는 처음 봄 계약서 쓸때 집주인이랑 부동산이랑 서로 얘기 안 맞아서 다툴때부터 알아봤어야 하는데 진짜 이런 또라이는 난생 처음 봄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폴더폰처럼 사과라도 했네 그마저도 안했다면 정말 너무 분했을 듯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병ㅅ 하나가 여러사람 피곤하게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