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바줘19 22 연애 20대 언니들 조언좀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74
0
5
제목 좀 어그로야 미안 ㅜㅜ사실 나도 뭐가 고민인지 정확히 모르겠는데 언니들 생각이 궁금해
나고3인데 학원에서 만난 반수생(22) 오빠가 있어(지금 대학도 높고 반수로 메디컬 희망)
공부얘기하다 친해졌는데 잘 맞아서 친구처럼 지냄
내가 우울증이 심하고 가정사도 안 좋은데
어쩌다 이 얘기를 털어놓게 됐고
오빠가 진짜 날 너무 잘 챙겨줬어
이게 진짜 나한테 책임감을 느끼는 거 같고
날 신경도 ㅈㄴ써주고 걱정도 해주고 전화도 매일 하고 그래 그냥 사람이 너무 착해
내가 애정결핍이 진짜 심해서 오빠한테 애교도 부리고 그럼 오빠고 좋아하고 그런단 말이야
나를 친동생처럼 생각한다 했는데 대화보면 ㄹㅇ사귀는 거 같은 느낌임..
지금은 내가 미성년자라 애교부리고 오빠한테 매달려도 뭔가 괜찮을 거 같은데
이러다 내가 성인이 되면.. 좀 관계가 이상해질 거 같은 느낌이라서
언니들은 성인과 미자로 친해진 사이에서 한쪽이 성인되면 사귈 수 있다고 생각해?
그냥 이런 관계가 정상적이고 이게 맞나? 이런 생각이 들어서..
오빠가 진짜 너무너무너무 착한 사람인건 아는데 미성년자랑 이런 관계를 가지는 게 옳은가 싶기도 하고
너무 내가 성인미자에 대한 편견이 있나싶기도 해서 ㅜ

근데 나도 작년 일인데 19살 8월달때 알고지내던 21살 오빠가 있었는 데 난 19살때까지 짝사랑하면서 수능끝나면서 썸타기 시작했엉!! 지금은 군인이 되버려서 전역하면 사귀기로함
난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21살이야
내년까지 반년 남았으니까 20살 되고 사귀는게 나을듯 19살때 보는 남자와 20살때 보는 남자는 확 달라짐
성인미자는 편견 가질만한디..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이 상황에서 내가 20살 돼서 사귀는 건 어떻게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