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이걸 썸인지 관심이 없는건지 모르겠어!!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36
0
4
아는 분 소개로 받았는데 전화를 할려고 하면 내가 걸어서 전화를 했어 내가 안 걸면 전화가 안오더라
근데 연락은 일터에 도착했고 끝났고 집 도착했고 밥 먹었고 그런거를 알려주면서 전화 할 타이밍이 생겼는데도 전화를 내가 하기전까지 안 하는거 넘 웃기지 않아? 이게 멀까...
아는언니
아는 분 소개로 받았는데 전화를 할려고 하면 내가 걸어서 전화를 했어 내가 안 걸면 전화가 안오더라
근데 연락은 일터에 도착했고 끝났고 집 도착했고 밥 먹었고 그런거를 알려주면서 전화 할 타이밍이 생겼는데도 전화를 내가 하기전까지 안 하는거 넘 웃기지 않아? 이게 멀까...
오잉? 남이 전화할 수 있는 상황인지 아닌지 모르잖아... 난 선전화 거의 안 해 ㅜㅜ
전화에 눈치 보는 사람이면 그럴 수 있어 내가 연애 초에 그랬거든 혹시나 바쁠까 봐, 무슨 일 하고 있을까 봐, 화장실일까 봐 눈치 보여서 전화 내가 거의 안 걸었어 무엇보다 전화를 좋아하지도 않으면 그럴 수 있음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아 그래? 나는 타이밍 생겨서 전화 한거긴 해... 친구랑도 전화 하긴 하더라... 애매하지
@아는언니2 나도 친구한테는 전화 잘하고 몇 시간씩 하는데 연애 상대한테만 전화 잘 안 걸고 그랬어 친구는 눈치 안 보이는데 호감이라도 있는 사람한테는 눈치 보이고 그래서 함 솔직하게 물어봐 혹시 전화가 부담이시냐 안 좋아하시냐 잘 안 거시길래 함 물어본다 해